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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 해외시장 강타,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이 해외 게임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중국 게임시장에서는 손노리 대표 이원술 의 유료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며 약진하고 있다. 중국 제3안드로이드 게임 마켓 TapTap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유료 실시간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지난 10월 3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11월 7일 기준으로 약 3만1천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동지역의 오랜 서비스 경험 노하우를 갖고 있는 맥스온소프트 대표 신인경 의 게임 얄라게임즈 는 플랫폼을 통해 중동 14개국에서 다운로드 TOP 5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맥스온소프트는 이란의 삼손그룹과 이란 게임시장 공략을 위해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 중 가장 진입하기 어려운 MENA 지역에 한국 게임을 서비스하게 된 것이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대표 유태연 의 액션RPG 게임인 Shadow Blood 쉐도우블러드 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해 해외 매출 70만 달러 이상을 신규 달성했다. 쉐도우블러드 는 지난 상반기에 대만 지역 진출을 확정짓고 하반기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 윤종록 이하 NIPA 이 지원하는 ‘2017 스마트콘텐츠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사업’을 지원 받은 업체라는 점이다.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해외 현지마케팅 홍보 리소스 제작과 현지 채널을 활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었다. 게임 8개사 외에 O2O 업체 12개사 등 20개 업체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국가 평균 신장률 대비 수출 성장률 10% 이상 참여기업의 고용평균 성장률 3% 이상 목표를 달성했다. 게임 업체 외에 애니메이션과 융합한 콘텐츠 제품인 크리스피 대표 손대균 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아 인도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 툰즈미디어 그룹과 공동제작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또 독일 IT 기업인 JJIT와 독일 내 노리 파크 건설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중국에서 노리 파크 건설 계약까지 체결했다. 이같은 성과는 NIPA가 사전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현 마케팅 인프라를 진단한 후 최적화된 타깃 시장 및 홍보 틀을 제시하고 ROI에 기반한 홍보 마케팅과 단계적 정량적 성과 관리 및 개선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20개 기업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사업 지원을 진행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평이다. 신재식 NIPA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국내 강소기업들의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의 성과가 단기적인 결과에 머물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면밀한 홍보 시스템을 제공했다”며 “이를 통해 스마트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소기업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것이라 전망된다”고 전했다.토토사이트 운영20171201,경제,뉴시스,오윤다리 몽골 국회의원 2017 한국몽골비즈니스포럼 축사,서울 뉴시스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박봉규 과 몽골AUNT 협회 회장 간터거 Gantogoo 가 공동주최하는 2017 한국몽골비즈니스포럼 이 지난달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한국에서는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을 비롯하여 오명 전 부총리 겸 과학기술부장관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조은경 대통령직속 국가신지식재산위원장 박용호 전 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 등 기업인들이 참석하고 몽골측에서는 오윤다리 Oyundari 국회의원 간터거 Gantogoo 회장 암갈란 Amgalan 울란바타르시의원 등 정책 리더와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가들이 모여 한몽간 동반성장의 길을 모색했다. 사진은 축사하는 오윤다리 Oyundari 몽골 국회의원. 2017.12.01. 사진 코리아씨이오서밋 제공 photo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토토사이트20171205,IT과학,매일경제,한국모바일게임협회 이재홍 숭실대 교수 명예회장 ‘위촉’,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 황성익 는 제8대 이재홍 한국게임학회장 숭실대 교수 을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 협회는 “지난 4일 키콕스벤처센터에서 위촉식을 열고 명예회장으로 위촉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며 “그동안 한국 게임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노력한 바를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재홍 명예회장은 현재 한국게임학회 8대 회장과 게임문화포럼 위원장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비상임이사 숭실대학교 문예창작학과 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다. 이 명예회장은 “중소 인디 게임 개발사의 발전이 한국 게임 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개발사들이 성장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 할 수 있도록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중소 및 인디 모바일게임과 회원사의 성공을 응원하고자 출범했다. 분과위원회 자문위원회 이사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로벌 진출 해외세일즈 서비스 운영 기술 지원 퍼블리싱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분과위원회를 운영해 개발사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헤럴드경제,오지마을에도 기가 인터넷 팡팡 터진다,정부 1만여개 소규모 농어촌마을 100Mbps급 광대역망 구축 완료 다양한 방송통신융합서비스 제공 농어촌마을 소득증대효과 1324억 연간 비용절감효과 280억원 기대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큰 기여 전국 농어촌 오지 마을에서도 기가급 인터넷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지역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디지털 기기 활용도 가능해져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은 4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농어촌 광대역망 농어촌 BcN 구축 완료 보고회’를 개최했다. 농어촌 BcN 사업은 정보 격차 해소와 스마트 농어촌 실현을 위해 전국의 50가구 미만 1만3473개 소규모 농어촌 지역 45만 세대 96만명 360개 섬마을 포함 을 대상으로 올해까지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부산 등 8개 광역자치단체 통신사업자 KT 가 협력해 100Mbps급 광대역통신망을 구축 완료하는 사업이다. 정부는 당초 BcN 구축 목표를 1만3217개 마을로 설정했으나 그 동안의 환경 변화 등을 반영 50세대 미만 마을 256개를 추가로 발굴 총 1만3473개를 최종 목표로 확정했다. 지난 2010년에 시작된 이 사업에 올해까지 8년 동안 총 1421억원 국비 355억원 의 사업비가 투입됐다. 농어촌 BcN 구축 사업은 매칭펀드 국비 25% 지방비 25% 사업자 50% 방식으로 추진됐다. BcN 구축은 육지의 경우 통신사업자의 국사에서 지자체 행정리 마을까지 광케이블을 연결해 장거리까지 보장할 수 있는 FTTH Fiber to the Home 방식으로 도서 지역은 육지 도서 섬 구간을 무선 방식으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올해는 1317개 마을에 BcN이 새롭게 구축돼 총 3만9963세대 8만2993명의 농어촌 주민이 기가급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남지역 113개 섬마을을 포함한 전국 131개 도서마을 주민도 올해부터 기가급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앞으로는 이 지역 여행객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과기정통부는 “상대적으로 디지털 문화에 소외돼 있던 소규모 농어촌에도 100Mbps급 광대역 인터넷은 물론 고화질 IPTV 고품질 인터넷교육 PC기반 영상통화 유헬스 u Health 등 다양한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농어촌지역의 새로운 소득 창출과 농어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실시한 올해 농어촌 BcN 성과 분석 결과에 따르면 BcN을 이용한 농어촌 가구당 소득이 인터넷 직거래 등으로 연간 98만원이 증가하고 정보획득 금융민원서비스 수수료와 교통비 감소 등으로 연간 29만원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어촌 BcN구축에 따른 전국 농어촌 마을의 소득 증대 효과는 1324억원 비용절감효과는 280억원으로 총 1604억원의 경제 효과가 발생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김용수 과기정통부 제2차관은 “첨단 ICT가 열어가는 4차 산업혁명의 혜택은 국민 누구나 어디에서나 누릴 수 있어야 한다”며 “농어촌 마을의 광대역망 구축을 기반으로 농어촌이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스마트 농어촌으로 변모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토토 사이트 앰플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카카오톡 선물하기 올해만 1조 거래,2010년 선보인 이후 처음.. 파트너업체도 4000곳으로 카카오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2010년 12월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사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첫 화면.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높은 접근성과 편리한 사용성 덕에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올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다. 이용자들이 선물한 금액은 1조원을 넘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이르고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플랫폼이 됐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았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하고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카카오 손동익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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