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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나스타샤 세불스카

작성자
유석준은우
작성일
2020.01.1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2
내용
20171201,IT과학,ZDNet Korea,블루홀 신작 MMORPG ‘에어’ 세계관 영상 공개,지디넷코리아 남혁우 기자 1일 블루홀 대표 김효섭 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에어’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어의 배경인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를 담고 있으며 시작할 때 플레이하게 될 ‘별의 아이’의 탄생배경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에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형준 PD는 이번 세계관 영상에 대해 “스팀펑크를 바탕으로 한 에어의 세계관과 게임 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과거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용자가 ‘별의 아이’로 태어나는 이유와 왜 다른 진영을 선택해야만 하는지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블루홀의 신작 에어 스크린샷. MMORPG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스팀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진영 대 진영 RvR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 블루홀은 지난달 13일부터 오는 10일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 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 후 13일부터 1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7,IT과학,디지털타임스,매년 남아도는 통신사 포인트 ‘전액결제’상품 뒤져봤더니…,박찬대 의원실 제공 디지털타임스 강은성기자 매년 지급되는 이동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마일리지 가 사용처 부족 등으로 상당수 버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통신사에서 자체 제공하는 상품조차 전액 사용 이 되질 않아 이용자들이 마일리지 이용에 상당한 제약을 받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7일 디지털타임스가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마일리지 제휴 현황을 파악한 결과 추가 결제 없이 마일리지만으로 전액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마일리지 이용을 제한한다는 비판이 꾸준히 제기되면서 통신사 자체 서비스 일부는 100%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도 있다. 하지만 이 역시 마일리지 전액 결제를 최대 2개월 정도로 제한하고 이후에는 현금 카드 결제로 자동전환하는 형태여서 사실상 100% 이용이 아니다. SK텔레콤의 경우 멤버십 마일리지로 전액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가 거의 없다. 월 4000 8000원 수준인 단말기 파손 보험이나 교체 프로그램 등에 대해 마일리지 전액 결제 권한을 주는 수준이다. 이마저도 요금제 에 따라 달라진다. 월 7만원대 이상 요금제를 이용할 때나 마일리지로 파손보험을 전액 결제할 수 있고 5만원대 요금제는 40% 1만원대 요금제는 20% 결제만 가능하다. 나머지 금액은 현금이나 카드로 추가 결제를 해야 한다. 데이터 충전 등도 제휴사를 통한 일부 할인만 가능하다. 계열사 서비스인 멜론 옥수수 Btv 00700 국제전화 등은 30% 할인 정도가 최대이고 50% 할인을 제공하는 곳은 개월 수가 한정돼있다. KT는 데이터 충전 등에서 마일리지를 100% 결제할 수 있는 폭이 좀 더 넓다. LTE 데이터충전은 월 최대 30회로 사실상 매일 충전할 수 있고 전액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 별도 요금제 조건도 없다. 하지만 나머지 상품은 모두 제한이 있고 마일리지 전액 결제가 불가능하다. 표면상으로는 KT 계열사 서비스인 지니 음악 미디어팩 등도 100% 결제가 가능하다고 돼 있지만 이는 최대 2개월뿐이며 2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현금이나 카드 추가 결제로 전환된다. LG유플러스도 KT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용자들이 구매에 가장 부담을 느끼는 휴대전화 단말기나 액세서리 구입 등은 마일리지 이용이 더 까다롭다. 단말 할부원금의 5% 수준인데 이마저도 최대 5만원 한도로 제약이 있다. 사용하지도 않는 마일리지가 10만점이 있어도 단말기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5만점이 최대인 것이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이동통신 멤버십 마일리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에서도 통신사로부터 지급 받은 1인당 평균 8만1452포인트 중 사용률은 40.7% 3만3155포인트 로 나머지 59.3% 4만8297포인트 는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마일리지에 대한 낮은 인지도 협소한 사용처 사용금액 제한 번호 이동시 자동소멸 등으로 인해 소비자의 권리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면서 이통3사는 소비자들에게 혜택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용처도 보다 전향적으로 확대해야 한다 고 촉구했다.몰디브바둑이 모바일20171203,IT과학,전자신문,사이언스인미디어공부 못하면 처형 당한다 영화 더 씨닝,영화 더 씨닝 The Tninning 은 국가 제도 때문에 학생이 희생당하는 스토리의 영화다. 자원이 고갈되어 가는 머지 않은 미래때문에 UN은 위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국가에 매년 5% 인구감소를 요구한다. 미국은 이를 위해 씨닝이라는 새로운 제도를 도입한다. 미국의 모든 학생은 1년에 한 번 시험을 봐야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학생은 처형된다. 매년 시험을 보고 합격을 하면 한 단계씩 12등급까지 올라가고 통과하지 못하면 사형하는 것이 씨닝이다. 주인공 블레이크는 여자친구 엘리가 시험에서 떨어지자 주지사인 아버지에게 그녀를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평소 두 사람의 만남을 싫어하는 아버지는 아들의 부탁을 거절하고 엘리는 처형당한다. 상처입은 블레이크는 일년 뒤 자진해 시험에 불합격한다. 아버지에게 복수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자신은 낮은 점수임에도 씨닝에서 제외되면서 조작이 있음을 알게 된다. 영화는 성적하락은 곧 죽음이라는 극단적인 가정으로 시작된다. 그렇다면 현실에서 공부를 못하는 학생에게 벌칙을 주는 것이 실제 효과가 있을까. 그렇지 않다. 성과에 따라 적절한 보상이나 벌칙을 줘 업무 효율을 높이는 당근과 채찍 전략이 청소년에게 통하지 않는다는 뇌 연구 결과가 나왔다. 캐서린 인셀 미국 하버드대 심리학과 연구원팀은 13 20세 남녀 청소년 88명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를 내고 성과에 따라 보상 용돈 을 주는 실험을 했다. 연구팀은 A그룹에는 상금과 벌금을 문제당 1000원으로 많게 책정했고 B그룹엔 200원으로 적게 책정했다. 퀴즈는 대부분 쉬운 문제다. 그 결과 중·고교생에 해당하는 13 18세의 경우 두 그룹 참가자가 얻은 점수에 차이가 거의 없었다. 즉 당근과 채찍에 해당하는 상금과 벌금이 크더라도 청소년은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이가 많은 참가자일수록 상금과 벌금이 모두 클 때 뇌 한가운데에 위치한 복외측전전두피질과 시상 복측선조체 등의 부위가 활성화됐다. 연구팀은 “이들 부위는 뇌에서 노력과 행동 보상에 대한 판단 을 담당하는 영역을 이어주는 부위”라며 “청소년기에는 이 부분이 발달하지 않았다가 19세가 넘어가면서 연결돼 활성화된다”고 설명했다. 이 전략이 효과를 나타낸 연령은 한국에서 대학생 나이인 19 20세 참가자이다. 공부를 하지 않는다고 중고등학생에게 벌칙을 주는 것은 별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이보다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대안이 중요하다.몰디브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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