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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스날의 2010년대 최고의 골은? (데이터)

작성자
옥서준지성
작성일
2020.01.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7
내용
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G마켓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20% 할인 이벤트,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G마켓은 캐릭터 라인 클래식 라인 파티 라인 등 고객 취향 별로 총 3개의 상품 라인을 분류해 제품을 소개했다. 캐릭터 라인은 카카오 프렌즈를 비롯해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2만5600원 △뽑아먹는까꿍프렌즈 2만1600원 등이 있고 클래식 라인은 △해피트리 2만2400원 △골라먹는와츄원 2만800원 등 연말 파티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모았다. 파티 라인은 큐브형 제품들로 구성해 스노우맨 큐브 파티 2만3 200원 등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해당 케이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해피포인트 인증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는 1월 16일에 자동 적립될 예정이다. 오는 7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1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후드쿠션 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파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기획전을 고민한 끝에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할인폭과 혜택이 큰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이 최고의 연말 시즌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우리카지노 총판20171204,IT과학,문화일보,SNS 원조 ‘문자’ 탄생 25년 맞아,1992년 SW설계자가 개발 첫 내용은 ‘메리 크리스마스’ 지난 1992년 12월 3일 영국의 컴퓨터 엔지니어로 당시 스물두 살이던 세마그룹의 소프트웨어 설계자 닐 팹워스는 컴퓨터로 평소 업무상 알고 지내던 보다폰의 GSM 네트워크 디렉터 리처드 자비스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세계 최초의 문자 메시지 전송이었다. 3일 스카이뉴스와 기술전문매체인 테크스폿 등에 따르면 문자메시지가 탄생 25주년을 맞았다. 팹워스는 스카이뉴스에 “그때는 그것이 큰일이 될 거라곤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팹워스가 최초의 문자메시지를 보낼 당시에는 휴대전화에 문자 수신 기능만 있고 송신은 가능하지 않았다. 이어 1993년부터 핀란드 노키아가 세계 최초로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한 휴대전화를 상용화했다. 테크스폿은 지난 2006년 한 해 동안 미국 내에서 오간 125억 건의 문자메시지 건수가 2017년에는 한 달에 7810억 건 수준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미국인 1인당 한 달에 약 2400건의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받는 셈이다. 1992년 최초의 문자메시지가 시도되던 시기에만 해도 특정인에게 짧은 메시지를 보낸다는 것이 무례한 행위로 간주됐다. 하지만 문자메시지는 이후 모든 소셜미디어의 원형이 됐다. 트위터가 애초 로마자 140자로 트위트의 크기를 제한한 것도 문자 메시지의 영향이 컸다. 문자메시지는 스마트폰 사회를 이끈 중요한 동력으로도 평가된다. 또 문자메시지는 일대다 一對多 통신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동일한 메시지를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보내는 것이 가능해진 것이다. 하지만 왓츠앱이나 페이스북 메신저 애플 i메신저 등에 밀리고 있는 문자메시지의 미래 생존 가능성이 크지 않다는 분석이다. 미국의 유력 메신저 서비스인 왓츠앱은 하루에 550억 건의 메시지를 전송한다.원탁어부게임20171201,IT과학,연합뉴스,닥공부터 침대 축구까지…KAIST AI 월드컵 흥미진진,예선 통과 4개 팀 결선…전북대 전북현대 닮은 공격전술로 우승 AI 해설·AI 기자 종목도 진행… 짧은 시간 학습능력 경이 AI 월드컵 결승 대전 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1일 KAIST에서 첫 AI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대전 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블루팀 2번 선수 레드팀 선수 사이를 뚫고 드리블합니다. 그대로 몰고 가나요 슛∼골 2018 러시아 월드컵 조 추첨을 몇 시간 앞둔 1일 오후 대전 유성구 한국과학기술원 KAIST KI빌딩 1층 퓨전 홀에서는 환호와 탄식이 수시로 교차했다. 200여명의 관람객은 강당 대형화면에서 펼쳐지는 축구 경기에 눈을 떼지 못했다. 네모 모양으로 구현한 선수들은 공 하나를 두고 기민하게 움직이며 상대 팀 진영을 이리저리 휘저었다. 단조로운 2차원 평면에 단순한 그래픽인 것처럼 보이지만 작동 원리를 고려하면 관심을 끌 만했다. KAIST는 이날 인공지능 AI 이 구현하는 AI 월드컵 결선을 펼쳤다. AI 월드컵은 AI 기반 스포츠 종목으로는 세계 최초로 열리는 대회다. AI 축구는 딥러닝 방식의 기술을 통해 스스로 학습한 5명의 선수가 한 팀을 이뤄 상대 팀 골대에 골을 넣어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기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참가 신청한 총 18개 팀이 지난달 예선을 거쳤다. 결선에선 4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해 우승팀을 가렸다. 실제 경기에선 일어나지 않을 법해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도 수시로 보였다. 빈 골대를 향해 드리블하다 갑자기 골대 옆으로 틀거나 단 두 명의 선수만 볼 다툼을 하고 나머지 8명은 경기장 구석에 모여 있는 식이다. 공과 상관없는 지역에서 춤추듯 빙글빙글 돌며 응원단장 역할을 하는 선수도 있었다. 경기에 우세가 점쳐지면 시간만 허비하도록 공을 구석으로 모는 영리한 학습 결과도 눈길을 끌었다. 우승컵 들어 올린 전북대 학생들 AI 월드컵 첫 번째 우승컵은 전북대 자율로봇 연구실 채홍석·김진원·김봉수·윤진우 학생의 AR lab 팀에게 돌아갔다. 전북대 팀은 결승에서 KAIST 전기 및 전자공학부 WISRL 팀을 13대 6으로 격파했다. 프로축구 전북 현대의 이른바 닥공 닥치고 공격 을 닮은 플레이 스타일로 경기마다 10점 안팎의 높은 득점력을 보였다. 전북대 팀은 선수 대신 총괄 감독이 있다고 생각하고 프로그래밍했다 며 어떤 시점에서 공격하고 수비를 할지 정하는 학습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고 설명했다. 우승팀에게는 상장과 1천만원의 상금이 준우승팀에는 500만원의 상금이 돌아갔다. 공동 3위를 차지한 2개 팀에는 각각 150만원이 지급됐다. 하동수 KAIST 조천식녹색대학원 교수는 상대 팀 스타일에 맞춰서 손흥민처럼 뛰던 선수가 다음 경기에선 이운재처럼 움직이는 모습도 흥미로웠다 며 짧은 시간에 이 정도 학습능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참가팀 모두에게 경의를 표한다 고 말했다. KAIST 월드컵 결승 AI 축구 경기 영상을 분석하고 해설하는 AI 경기해설과 결과를 기사로 작성하는 AI 기자 종목도 함께 진행했다. 해설의 경우 정확성 충실성 예측력 유창성 등을 살펴 얄리 팀 을 수상팀으로 결정했다. AI 기자는 구조성 가독성 진실성 정보성 유사성 등을 고려했다. KAIST 팀이 첫 AI 월드컵 수상팀으로 이름을 올렸다. 대회조직위원장인 김종환 KAIST 공과대학장은 앞으로 여러 기관과 협력을 통해 외국 대학이나 기업에도 문호를 적극적으로 개방할 것 이라며 내년에는 국제대회로 확대해 치를 계획 이라고 말했다.축구토토배당률

















타 팀에 비해 연계를 강조한 골들이 많이 보이는 편. 개인 역량으로 찍어누를만한 퀄리티의 골들이 타 팀보다 적었던 이유도 있겠지만요.

개인적으로 반 페르시의 발리 골은 맨유에서 넣은 것보다 아스날에서 에버튼 전에 넣은 골이 더 멋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여기서는 제가 그 골을 후보에서 빼버렸지만...

저는 윌셔의 골이 제일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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